2015년 11월 11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성령의 이름/예수님의 새이름/재림그리스도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들렀네요 ㅎㅎ

비가 부슬부슬 내리더니 금새 또 추워졌어요~
내일 아니, 몇시간 후면 수능시험이네요 ㅠ.ㅠ

수능을 친지가 벌써 까마득한데도.. 고3수험생들보면 괜스레 응원해주고 싶고 울컥하고 그러네요 ㅎㅎ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 화이팅 입니다!!^^


히힛



오늘은 저희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이신 확실한 성경의 말씀을 한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상홍님에 대해서 들으면, 그 분의 이름이 성경에 나와있느냐고 되묻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직접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성경에 안상홍 이라는 이름이 직접적으로 언급이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을까요?


이에 대한 대답으로 한가지 질문을 드려보자면,

2000년전에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에도 예수님은 분명 하나님이셨습니다.
하지만 구약성경에 예수님의 이름이 있었을까요?

없었습니다.


그럼, 어떻게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었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참 하나님을 알아보는 방법으로 오직 성경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요 5:39 )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다시 말씀드리면, 성경을 살펴보시면 바로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지구상의 모든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구원사역을 펼치셨는데요,
바로 성부시대와 성자시대와 성령시대. 이렇게 각각 세 시대로 나누어 각 시대마다 다른이름으로 등장하시어 구원을 주시겠다 약속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성경 말씀 가운데,

아버지의 이름과 아들의 이름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 즉 침례를 주라고 하신 것은 각각의 이름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는 바와 같이
성부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이시고,
성자하나님은 예수님 이시죠.

하지만 성경은 분명 성령의 이름또한 있다고 하셨습니다.


많은 이들이 성령의 이름은 성령이라고 하지만,
'성령' 이라는 것은 타이틀에 불과하지, 이름이 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알지 못한다고 해서 성령의 이름이 없는 것이 아니니, 성경을 통해서 이 시대 우리에게 주신 성령의 이름을 살펴 보아야 합니다.



만일 이 부분을 소홀히 여기게 된다면, 우리를 구원주시기 위해서 등장하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없습니다.

마치, 2000년전 하나님께서 성경의 예언따라 '예수'라는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임하셨지만, 많은 이들이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박았던 것처럼요.




초림예수님께서는 마지막 성령시대에 다시 이땅에 재림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히 9:28 )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 나타나신다는 말씀은 초림때 예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우리에게 나타나셨던 것처럼 다시 두번째에도 동일하게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럼, 두번째 임하시는 재림그리스도는 어떤 이름을 가고 오실까요?




(계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계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계시록에서 말씀하시는 '나'는 예수님이십니다.
장차 될일을 기록한 예언서이니, 바로 재림예수님을 뜻하는 것이구요^^
예수님께서는 분명 마지막 시대에 '나의 새이름'을 기록하겠다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이 있다는 말씀이요, 곧 그 이름이 재림그리스도께서 가지고 등장하시는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인 것입니다.

그 새 이름을 받는 자 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하시며 돌위에 기록하셨다 하셨습니다.
성경의 말씀을 살펴보시면 그 돌이 표상하는 분 또한 예수님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벧전2:4)  보배로운 산돌이신 예수님..


그래서 우리는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 즉, 재림그리스도의 이름을 정확히 알아보고 영접하여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분을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을까요?



새 이름을 알기위해서는 예수님께서 성경의 어떠한 예언을 따라 등장하시고 어떠한 구원의 사역을 이루어 가시는지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하나님을 깨닫고 만날 수 있으며 우리가 구원을 얻는 진리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성경의 말씀을 보시면,
성령 하나님께서 초림때 가르쳐주시고 분분하신 모든것을 다시 생각나게 하시고 가르쳐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치시고 제자들에게 말씀하신 모든 것은 바로 새언약의 절기와 규례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및 3차의 7개 절기 등 구원의 진리가 모두 중세 종교암흑세기동안 훼파되고 폐지되어 어둠 속에 묻히게 되고 아무도 알 수 없게 되었는데, 이러한 모든 하나님의 진리 말씀과 규례와 법도를 우리에게 알려주시고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임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저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의 새이름인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고 있습니다.


성경에 구원자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어서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대로 오시는 분을 보고 그리스도를 깨달을 수가 있으며 영접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장차 이 땅에 임하실 재림그리스도께서 초림때와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임하실것에 대해서 예언하셨고, 재림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방법으로, 수많은 예언들을 알려주고 있으니,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예수님의 새이름에 대한 말씀과 재림그리스도에 대한 성경의 예언을 꼭
한번  알아보시고 구원의 축복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요~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