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인것 같아요 히힛
벌써 10월의 반이 훌쩍 지나갔네요..
이제 정말 완연한 가을입니다..^^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굉장히 쌀쌀하죠~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저희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초막절에 대해 알려드리려구요^^
혹시 초막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3차의 7개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3차로 나누어진 절기 중에서 초막절이 바로 3차에 해당하는 절기중 마지막 절기랍니다.
초막절 절기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초막절은 추수절의 끝 절기며 일년 중 마지막 절기로, 성력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지켜졌습니다(레 23장 34-36절).
먼저 성경을 통해 초막절의 유래부터 간략하게 살펴보시면,
모세가 두번째 십계명을 받아 가지고 내려오던 날부터, 백성들에게 그 달 15일부터 7일간 성막지을 재료들을 자원하는 사람들이 풍성하게 드려 성막을 짓게 하였습니다(출35장 4-29절,36장5-7절).
하나님께서 이 성막 지을 재료를 바친 그 7일간을 기념하고 대대로 이 날을 기억하게 하시려고 초막절을 정하여 지키게 하셨고요.
이스라엘 백성들은 초막절을 지킬 때 장막 짓는 형식을 행하여 초막을 짓고 그곳에 일주일간 즐거워하며 절기를 거룩하게 지켰는데, 그 곳에서 칠일간 거하면서 기뻐하고 즐거워했던 의식이나, 모세를 통하여 일주일동안 성전재료를 모음으로써 성막을 완성시켰던 지난날의 역사는,
나무로 표상되고 성전재료로 표상된 십사만사천 성도들이 모이게 됨으로써 완성되어질 지상 복음사업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래서 저희 하나님의교회는 이 초막절 절기에 전도대회를 열어, 성막재료를 모음과 같이 성전재료인 성도들을 모으는 것이지요.
그럼, 초막절을 지켜야 하는 이유를 성경에서 살펴볼께요^^
(슥 14장 16-19절)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 만국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성경의 말씀가운데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성령)를 내리지 않겠다고 분명히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않는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재앙을 내릴 것이며, 그들은 벌을 받게 된다고 일러주었습니다.
또한 예수님께서는 초막절을 지킴으로써 성령을 받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요 7장 37-39절) "명절(초막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초막절은, 지키면 하나님께 성령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기쁜 날입니다.
그래서 저희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절기인 초막절을 거룩히 지키고 있습니다^^
초막절을 지키지 않으면 성령을 내리지 않으신다고 하니 초막절 안지키면서 성령부흥회? 하는 교회들은 이상한 곳이네요;;
답글삭제하나님의 절기를 잘 지켜야하는 이유!! 잘 알고갑니다!!
맞습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을 약속하신 날은 초막절입니다.
삭제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초막절을 지킬때 성령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초막절을 지켜야만 성령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이래서 하나님의 교회가 초막절을 지키는 군요~~'-'
답글삭제이래서 하나님의 교회가 초막절을 지키는 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