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양의 아내는 교회(성도)라는 거짓주장
Q. 어떤 사람들은 주장기를 "요한계시록 19장 7절의 '어린양의 아내'는 교회(성도)를 가리키는 것이지 하늘 어머니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과연 성경은 어떻게 알려주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19:7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1. 신부가 성도라면, '청함을 입은 자들'은 누구인가?
요한계시록 19장의 천국 혼인잔치에는 신랑,신부 외에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있습니다.
계19:9...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청함을 입은 자들' 이라고 하였으므로 그들은 결코 신랑, 신부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신랑, 신부는 손님들을 초청하지 자신이 초청받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즉 신부와 손님들은 근본적으로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신부가 성도들이라면, '청함을 입은 자들'은 과연 누구를 가리킵니까?
사실은 이들이 바로 영생의 축복을 받을 성도들입니다. 그러므로 본문의 '어린양의 아내'는 성도들이 아니라 성도들을 초청하여 복을 받게 하는 구원자 곧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2. 천국 혼인 잔치에 대한 예수님의 비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혼인 잔치의 비유에서도 성도들은 신부가 아니라 '청함을 입은 자들' 즉 하객으로만 항상 표현되어 있습니다.
마22:1~14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자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혼인 자리에 손(손님)이 가득한지라 임금이 손(손님)을 보러 들어올새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가로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느냐 하니 저가 유구무언이어늘...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이 비유에서 임금의 아들은 하나님의 아들로 오신 예수님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청함을 입은 손님들은 누구겠습니까? '택함을 입은 자'라는 표현을 볼 때에 성도들을 의미함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말씀에서도 예수님께서는 성도들을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하셨습니다.
막 2:18~20 요한의 제자들과 바리새인들이 금식하고 있는지라 혹이 예수께 와서 말하되 요한의 제자들과 바리새인의 제자들은 금식하는데 어찌하여 당신의 제자들은 금식하지 아니하나이까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혼인집 손님들이 시랑과 함께 있을 동안에는 금식 할 수 없나니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날에는 금식할 것이니라
어떤사람이 예수님과 함께 있는 '제자들'이 금식하지 않는 것에 관해 물을 때에 예수님께서는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때에 금식할 수 없다고 답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제자들이 곧 혼인집 손님들이라는 뜻입니다.
다시말해 예수님께서는 성도들을 신부가 아니라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천국 혼인 잔치에서 어린양의 아내 즉 신부가 성도들이라는 주장은 거짓입니다.
이상 어린양의 아내는 교회(성도)라는 거짓주장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_하나님의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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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받을 성도와 복 주시는 하나님은 엄연히 다른것이죠!!
답글삭제어머니하나님은 분명 존재하십니다!!
네~^^성경은 우리영혼을 낳아주신 어머니하나님께서 확실하게 계심을 증거하고있습니다.
삭제우리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 어린양의 아내 되시는 우리 어머니의 세마포 장식이라고도 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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