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30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이다??_



Q.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이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들의 교리와 같지 않다는 이유로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이다."라고 주장합니다.--



과연 그러한지 살펴보겠습니다.



1. 이단의 판단기준은 성경



이단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기준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 기준은 무엇이 되어야 할까요?

바로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성경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이 말하는 이단은 무엇일까요?


(벧후 2:1-3)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성경은 이단의 특징을 무엇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까?

'지은 말' 즉, 성경에 없는 말입니다. 따라서 성경에 없는 것은 가르치는 교회가 이단입니다.



2. 성경에 없는 거짓교리를 지키는 이단 교회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첫째, 일요일 예배가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이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는 태양신 숭배에서 비롯된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입니다.


둘째, 크리스마스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회에서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태양신의 탄생일에서 유래되었고 성경에도 없습니다.


셋째, 십자가 숭배 사상이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이 십자가를 신성시하는 모습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성경을 보면, 십자가는 하나님께서 만들거나 세우지 말라 하신 우상일 뿐입니다.



그 외에도 마리아를 신격화하여 섬기는 마리아 숭배 사상, 여신도들이 머리 수건을 쓰지 않고 예배를 드리는 수건 규례, 18세기 미국의 워싱턴 대통령에 의해 선포된 추수감사절 등 많은 거짓 교리들이 있습니다.



이런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를 지키는 교회가 바로 이단 교회입니다.




3.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과 안식일, 수건 규레 등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고 있습니다(마26:17-28, 고전5:7-8, 눅4:16, 행17:2, 고전11:1-16).


 
 
 
이처럼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를 어떻게 이단이라 할 수 있겠습니까?


성경의 모든 가르침을 따르는 하나님의 교회는 구원이 약속된 정통 교회입니다.





_ 하나님의교회  







용기_(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오늘도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과 함께 힘찬 하루를 시작해보아요^^



 
용기






"성경의 안식일은 토요일입니다."
- 창2:1, 막16:1-9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죄사함과 영생을 얻습니다."
-마26:17-28, 요6:53-54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 구원을 받습니다."
-계22:17
 
 
옳은 것은 옳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
 
세상을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_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중에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새언약 유월절과 안식일을 지켜행하며,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장소찾기_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 하나님의교회



장소찾기




 
 
 
이곳은 어디일까요?
 
*사람의 절기가 아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
 
*안정한 처소인 예루살렘이 있는 곳
 
*하나님이 왕으로 계시며 율법을 세우신 곳
 
*거기 있는 백성들이 구원을 받는 곳
 
*그 백성들이 사죄함을 받는 곳
 
 
 
 
바로 시온(Zion) 입니다.
 
시온의 다른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Church of God)"입니다.







(사 33장 20~24절) "우리의 절기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너의 돛대 밑을 튼튼히 하지 못하였었고 돛을 달지 못하였느니라 때가 되면 많은 재물을 탈취하여 나누리니 저는 자도 그 재물을 취할 것이며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
 
 

_하나님의교회 생각 찬글 중에서.


2015년 9월 13일 일요일

실행_(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을 읽으면 항상 힙이납니다^^
여러분도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읽으시고 힘내세요~
 
 
 
 

 
 
실행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생각만으로는
 
꿈을 이룰 수 없습니다.
 
그 꿈을 이루는 방법을 직접 실행하지 않으면
 
바람결에 사라지는 신기루가 되고 맙니다.
 
'천국에 가고 싶다'  '영생을 얻고 싶다'는  생각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영생의 방법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을
 
실행할 때 얻을 수 있는 축복입니다.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약2:26)





출처: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사람의 계명_하나님의교회

 

사람의 계명 VS 하나님의계명_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오늘날 하나님의 백성이라 자처하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계명 대신 성경에 없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람의 계명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일요일 예배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주간의 예배일은 안식일 입니다(출20장8절).
하지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안식일 대신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요일 예배는 이교도의 태양신 숭배에서 비롯된 것으로 성경에 없는, 사람의 계명입니다.



2. 크리스마스

사람들은 흔히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생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교회에서도 12월 25일에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행사를 합니다. 하지만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 태양신 탄생일에서 유래한, 사람의 계명에 불과합니다.



3. 십자가 숭배
 
하나님께서는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시면서,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고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고 하셨습니다.(출20장4~5절). 하지만 오늘날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교회의 상징일 뿐이라며 우상인 십자가를 만들어 세우고 있습니다. 십자가는 기독교가 이교화되는 과정에서 교회 내에 유입된 이교의 상징물일 뿐입니다.



4. 수건문제

성경은 남자 성도들은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고 기도나 예배를 드리고, 여자 성도들을 반드시 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리도록 알려주고 있습니다(고전11장1절~16절).
하지만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이러한 수건규례 대신에, 자신들의 교회에서 임의로 만든 교리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천주교회에서는 남신도인 교황, 추기경, 사재들이 모자를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립니다. 또한 개신교회에서는 여신도들이 머리에 머리에 수건을 쓰지않고 기도나 예배를 드립니다. 이러한 규례는 성경의 가르침과는 다른, 사람의 계명입니다.



5. 추수감사절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은 중요한 절기 중 하나로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추수감사절은 성경이 가르치는 하나님의 절기가 아니라 사람들이 임의로 제정한 사람의 계명입니다. 추수감사절은 1620년 미국에 이주한 영국 청교도들이 다음 해 가을에 처음으로 추수한 곡식과 칠면조로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는데, 이것이 관습처럼 지켜져 내려오다가 18세기 미국의 워싱턴 대통령에 의해 선포된 기념일 입니다.


이렇듯 세상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에 대해 성경은 어떻게 알려주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마15:7~9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하시고



예수님께서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들이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아무리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다 해도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절대로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사29:13~14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무엇이 없어진다고 하였습니까?

지혜와 총명입니다. 신학박사나 목사,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면 성경의 진리를 올바로 이해하고 깨달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의 지혜와 총명을 가리셨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진리를 깨달을 수 없는  그들이 구원의 길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사람의 계명은 사단의 편에 선 악한 자들이 만들어낸 계명입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수도 없고, 하나님을 올바로 섬길수도 없기 때문에 결코 구원이나 천국을 약속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람의 계명을 지킬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서 축복받는 성도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